진흥원소개 > 홍보관 > 보도자료

보도자료

[fn아이포커스] 디옵스내내 '아이엔샵 부스' 북새통
작성자  전략기획팀 등록일  2018.05.10 조회수  36

디옵스내내 '아이엔샵 부스' 북새통 

입점 230개 업체중 8개 제조사 참가
신규가입 이벤트.적극 홍보로 눈길

218. 5. 3. 권기혁 기자


  제17회 대구국제안경전(DIOPS)이 지난달 20일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DIOPS 2018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린 부스는 단연 '아이엔샵'으로 꼽힌다. 2009년 운영을 시작한 B2B안경몰 아이엔샵(www.eyenshop.com)은 선결제시스템을 도입해 내수업체 및 안경원의 매출 증진에 큰 몫을 해냈다. 현재 아이엔샵은 230개 제조사, 5000여개의 안경원이 입점해 성황리에 운영 중이며, 국내에서 가장 대표적인 안경전문 B2B 도매몰로 꼽히고 있다. 이렇게 온라인으로만 활동해온 아이엔샵이 9년만에 오프라인에서 만나면서 화제를 모았다. 'DIOPS2018'에는 중국.일본.필리핀 등 동남아시아 굵직굵직한 해외바이어들과 미국.아르헨티나.영국.네덜란드 등 업체 관계자들과 국내 안경관련인들, 그리고 안경사들의 방문이 줄을 이으면서 어느 때보다 성황을 이뤘고, 오프라인에서 첫선을 보인 '아이엔샵' 부스도 상담이 매출로 이어지는 효과를 톡톡히 봤다. 


(중략)


  현재 아이엔샵에 등록된 브랜드 수는 500여개. 도수테, 선글라스, 콘택트렌즈, 액세서리 등 2만여 개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트렌디함은 물론 안경사부터 소비자들의 입맛을 골고루 맞춘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앉은 자리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고 물건을 받아보는 것 또한 수월하다. 제품에 대한 클레임 사항이 생겼을 경우에도 아이엔샵에서 안경사와 제조사의 입장을 원만히 해결할 수 있도록 중재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출처: fn아이포커스

사이트: http://www.fneyefocus.com/article?arcid=201805070200000630001978&cdate=20180504




이전글▲ 마지막 게시글입니다.
다음글▼ [한국안경신문] DIOPS 성과, 수출 계약 소폭 증가했지만 내수 계약은 하락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