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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소회의실

사업목적

안경인들을 위해 열려 있습니다. 회의실 이용을 통해 비즈니스 성공을 극대화 하십시오.
(재)한국안광학산업진흥원에는 8층에 최고의 기자재가 설치된 자체 행사장을 보유하였으며, 안경업계를 지원하기 위해 국내 최저수준의 대여료로 대여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조명, 음향, 통신, 영상시설을 구비하여 각종 세미나, 워크샵, 회의장소로 사용하실 수 있으며, 소회의실은 최대 20명, 대회의실은 최대 150명까지 수용이 가능합니다.

회의실규모

구 분 면 적 천장고(m) 수용인원(명) 현수막규격(m)
규모 가로 세로
대회의실 11.1x15.49, 10x5.7 228.93 69 250 120 5 0.6
소회의실 15.7x7.6 119 36 250 20 5 0.6

부대시설현황

연 번 품 목 수 량 용 도 비 고
1 방송장비 set 2SET 방송용 대, 소회의실
2 전동스크린 2EA 영상용 대, 소회의실
3 무선마이크 3EA 회의용 대, 소회의실 겸용
4 일반마이크 2EA 단상 및 회의용 대, 소회의실 겸용
5 회의용마이크 11EA 회의용 대, 소회의실 겸용
6 마이크스텐드 1EA 사회자용 대, 소회의실 겸용
7 마이크스텐드 1EA 단상용 대, 소회의실 겸용
8 책상, 의자 120SET 회의용 대회의실
9 책상, 의자 20SET 회의용 소회의실
10 사회대 2EA 회의용 대, 소회의실

회의실 임대기준

구 분 임대내용 임대료 비 고
대회의실 소회의실
진흥원內
입주업체
  • 회사 자체 내 각종행사
  • 단순한 1회성 행사(세미나, 기업설명회,주주총회등)
  • 기타 수익사업이 아닌 행사
\30,000/hr \20,000/hr
안경관련업체
  • 회사 자체 내 각종행사
  • 단순한 1회성 행사(세미나, 기업설명회,주주총회등)
  • 수익사업의 일종으로 참가대상으로부터 참가비 또는 위탁비를 받고 대행하는 각종 교육과정 및 행사
\40,000/hr \30,000/hr
외부기관
  • 사업설명회, 세미나, 강연회, 회의 교육등
\50,000/hr \40,000/hr
기 타
  • 중앙정부, 지방자치단체등 공공기관에서 공익을 목적으로 하는 각종 행사
  • 안경관련 단체 및 조합의 각종 행사(무료지원)
  • 기타 무료대관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무료 무료
특기사항
  1. 야간(18:00~21:00)사용시 기준임대료의 30%할증적용
  2. 관리비 부과 : 사용시간 × 11,000원(부가세포함)
  3. 행사에 필요한 기타 소모품(마카펜, 지우개, 배터리 등)은 제공하지 않음.
※ 기본제공 비품 : 연대 마이크1, 사회대 마이크1(진행용), 책상 및 의자
※ 일부장비(빔프로젝트, 회의용마이크 등)에 대해서는 사용료를 부담하여야 함.

장비 사용료 기준료

연 번 품 목 사용금액 비 고
1 전동 스크린 \50,000/회  
2 무선마이크 \10,000/회 개당
3 일반마이크 \5,000/회 개당
4 회의용마이크 \50,000/회 10개당
※ 기본제공장비 : 연대 마이크 1, 사회대 마이크 1(진행용), 책상 및 의자

회의실 임대가 불가능한 행사
정치적 행사나 종교적 행사
다단계 판매회사등 상품의 홍보판매를 위한 각종 행사
기타 공익이나 미풍양속을 저해하거나 (재)한국안광학산업진흥원의 이미지에 손상시킬 수 있다고 판단되는 각종 행사
회의실 임대 신청
담당자 이메일 (kjeun129@koisc.org) 또는 팩스(053-353-7812)로도 접수가능
연락처 : 053-350-7823
기타 공익이나 미풍양속을 저해하거나 (재)한국안광학산업진흥원의 이미지에 손상시킬 수 있다고 판단되는 각종 행사
진흥원 건물 내 입주한 업체의 경우
- 회의실 대관 3일전에 신청
- 회의실 사용신청서 작성하여 제출
외부기관(업체)의 경우
- 회의실 대관 10일전에 신청
- 회의실 사용신청서를 작성 또는 회의실 사용신청 공문 작성하여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첨부하여 제출
임대료 납부방법
회의실 사용신청서를 작성, 접수 후
회의실 사용여부 확정 및 통보
사용료를 사용일 3일전까지 무통장입금하고 입금표 FAX로 송부
세금계산서는 사용종료 후 정산하여 영수로 발행하며, 우편송부
회의실 사용수칙
사용자는 회의실의 부대시설을 사용함에 있어 재단이 승인한 범위내에서 사용하여야 한다.
다만 사용자측의 사정에 의하여 내용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사전에 재단의 승인을 얻어야 하며, 재단은 이 변경내용이 사용승인 여부에 영향을 미칠 만큼 중요한 내용상의 변경이라고 판단될 경우 사용승인을 취소할 수 있다.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사용승인을 제한하거나, 사용승인을 취소할 수 있다.
1. 사용승인 후 신청서에 기재한 사실이 허위로 밝혀졌을 경우
2. 기일 내에 사용료를 납부하지 않았을 경우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사용신청을 받지 않는다.
1. 법령을 위반하는 내용의 행사를 목적으로 하는 경우
2 .회의실의 시설 및 설비를 심각히 훼손할 우려가 있거나, 기타 재단의 관리 유지상 부적절한 행사를 목적으로 하는 경우
3. 특정종교의 행사 또는 정치적인 목적의 행사인 경우
4. 상품판매 등 상업행위를 목적으로 하는 행사인 경우
5. 공공질서유지 및 미풍양속을 해할 우려가 있을 경우
6. 본 내규를 위반하는 행위를 할 우려가 명백한 경우
사용자측의 사정에 의한 사용일정 변경 및 취소는 원칙적으로 인정하지 않는다.
(사용료는 반환하지 않음. 단 재단의 불가피한 사정에 의해 일정이 변경 될 경우 일정 및 사용료는 협의를 거쳐 변경할 수 있다.)
사용자는 사용 기간 중 회의실의 시설(집기, 비품, 장비 등) 및 설비에 관하여 사용자로서의 주의의무를 다해야 한다.
사용자가 위 항의 의무를 태만히 하여 시설을 훼손하거나 망실할 때에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회의실 내 시설장비를 사용할 경우에는 사전에 담당자와 협의를 하여야 한다.
비품, 집기등의 변경을 요하는 경우 사용자는 사전에 담당자와 협의 하여야 하며, 변경에 필요한 인력은 자체적으로 행하여야 한다.
사용자는 회의실 내 위험물 반입을 금하여야 한다.
사용자는 안전관리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이에 따른 안전사고에 대해서는 책임을 져야 한다.
사용기간이 1일 이상일 경우 사용자가 반입한 설치물 및 물품에 관한 관리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다.
사용자는 행사에 필요한 각종 광고, 홍보물 제작시 당 재단과 관련한 사항이 삽입될 경우 재단의 홍보방침에 위배되지 않도록 사전에 협의하여야 한다.
현수막은 재단이 지정하는 규격 및 사용절차에 따라 게시하여야 한다.
사용자는 행사종료 시에는 즉시 시설, 비품 및 집기 등을 원상복구 하여야 하며, 반입 설치한 설비는 철거하여야 한다.
이때의 비용은 사용자가 부담하여야 한다.
회의실 사용 후 퇴실시에는 진흥원 담당자에게 통보하여야 한다.
사용자는 흡연을 지정된 장소에서만 행하여야 한다.
사용자는 행사 종료 시 쓰레기는 수거하여야 한다.

담당부서아이콘 담당부서 : 전략기획팀 담당자아이콘 담당자 : 김지은 주임 연락처아이콘 전화번호 : 053-350-7823 최종수정일아이콘 최종수정일 : 2017-03-07